#include <stdio.h>
#include <stdlib.h>
int Baduk[19][19]={}, w1=0, w2=0, r=0;
int dx[4] = {+1,0,+1,+1};
int dy[4] = {0,+1,+1,-1};
void dfs(int i, int j, int c, int dir)
{
if(i<0||j<0||i>19||j>19||Baduk[i][j]!=c)
{
return ;
}
else
{
r++;
dfs(i+dx[dir], j+ dy[dir], c, dir);
}
}
int main()
{
int i,j,c;
for (i=0;i<19;i++)
{
for (j=0;j<19;j++)
{
scanf("%d",&Baduk[i][j]);
}
}
for(j=0;j<19;j++)
{
for (i=0;i<19;i++)
{
if(Baduk[i][j]==1||Baduk[i][j]==2)
{
w1=i;
w2=j;
c=Baduk[i][j];
for(int k=0; k<3;k++)
{
dfs(i,j,c,k);
r=0;
}
if(r==5)
{
printf("%d\n",c);
printf("%d %d\n",w1,w2);
return 0;
}
}
else
{
continue ;
}
w1=0;
w2=0;
}
}
printf("0");
return 0;
}
/**
맵의 생김새? 가로맵? 어떤형식의 게임? 외형? 애니매이션? 기타등등
외형: 셰들, 마2 쿨키드, 존도 마일3, 놀리 방랑자 스킨, 사신 1x 스킨
맵의 생김새: 메탈슬러그 참고
가로맵:like 슈퍼마리오
*/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