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Hello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Hello World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Hello\nWorld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'Hello'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\"Hello World\"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\"!@#$%^&*()\"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\"C:\\Download\\hello.cpp\""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printf("\"c:\\test\"");
return 0;
}
*/
/*
정수형 변수 타입
int %d
long long int %lld
실수형 변수 타입
float %f
double %lf
문자형 변수 타입
char %c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 {
int x, y;
scanf("%d %d", &x, &y);
printf("%d", x+y);
// x = 10;
//
// printf("%d\n", x);
// x = x + 50;
//
// printf("%d\n", x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printf("%d",n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
{
char x;
scanf("%c",&x);
printf("%c",x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
{
float x;
scanf("%f",&x);
printf("%f",x);
return 0;
}
*/
/*
#include<stdio.h>
int main()
{
char x,y;
scanf("%c %c",&x,&y);
printf("%c %c",y,x);//(CODE ASCII)
return 0;
}
*/
/**
int + int -> int
float + float -> float
float + int -> float
+ - * / %
int / int -> int
10 / 3 -> 3
int % int -> int
10 % 3 -> 1
둘 중 하나라도 실수면, 결과도 실수로 나온다 !
float / int
int / float -> float
float / float
(float)10 / 3 -> 3.333333
*/
/**
변수 종류
정수
int %d (약 -21억 ~ 약+21억 )
long long int %lld (int보다는 크고, 무한대는 아님)
실수
float %f
double %lf
문자
char %c
정확한 int의 범위 :
-2147483648 ~ +2147483647
quiz1. 30억 -> overflow(오버플로)
int a = 3000000000; // 오버플로발생!!!!! 에러
*****************
int범위의 정수 + int 범위의 정수 -> 두 정수의 합은 int범위를 넘는가?
int + int -> int
(0 ~ 100) + (0 ~ 100 ) -> 0 ~ 200
(0~21억) + (long long int)(0 ~ 21억) -> 0 ~ 42억
int a, b;
scanf("%d %d",&a, &b);
printf("%d",a+b); // overflow?????
printf("%lld", (long long int)a + b); // safe
강제형변환
*/
#include<stdio.h>
int main()
{
int a = 37;
printf("%f",(float)a);
return 0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