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#include <stdio.h>
long long int f(long long int a)
{
if (a==0)
{
return 0;
}
return f(a/10) + a%10;
}
int main()
{
long long int n;
scanf("%lld",&n);
printf("%lld",f(n));
return 0;
}
#include <stdio.h>
int f(int a)
{
if(a==0)
{
return 0;
}
return f(a-1)+a;
}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printf("%d",f(n));
return 0;
}
#include <stdio.h>
int f(int a)
{
if(a==2||a==1)
{
return 1;
}
return f(a-1)+f(a-2);
}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printf("%d",f(n));
return 0;
}
#include <stdio.h>
void f(int a)
{
if(a==0)
{
return 0;
}
printf("*");
f(a-1);
}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f(n);
return 0;
}
#include <stdio.h>
void f(int a)
{
if(a==0)
{
return 0;
}
f(a-1);
printf("%d ",a);
}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f(n);
return 0;
}
#include <stdio.h>
int f(int a)
{
if(a==0)
{
return 0;
}
return f(a-1)+a;
}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printf("%d",f(n));
return 0;
}
1. c언어 문법
출력문 입력문 연산자 조건문 반복문
일차원/이차원배열 문자열 함수 (재귀함수)
+ 구조체 포인터
c언어가 아직 살아있는 이유 -> 포인터
2. c언어 활용 (자료구조)
어떻게하면 더 효율적으로 코딩할수 있을지??
level A, B, C,
(유니티를 배우기 위해서는 LEVEL A 까지가 필수)
1-1. 파이썬 언어 문법 ( + 클래스 , 만들기재료 )
1-2. JAVA 언어 문법 ( + 클래스, WEB)
1-3. C++ 언어 문법 ( + 클래스, C의 단점커버 )
3. Unity ( 3D 게임 제작 , C#언어 )
*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