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#include <stdlib.h>
int main()
{
printf("Hello world!\n");
return 0;
}
4011
#include <stdio.h>
int main()
{
int n,m,x,y,z,s;
char a;
scanf("%d-%d",&n,&m);
x=m/1000000;
y= n%10000%100;
s=n%10000/100;
if(x==1 || x==2)
{
z=1900;
}
else if(x==3 || x==4)
{
z=2000;
}
if(x==1 || x==3)
{
a='M';
}
else
{
a='F';
}
if(y<10)
{
if(s<10)
{
printf("%d/0%d/0%d %c",n/10000+z,s,y,a);
}
else
{
printf("%d/%d/0%d %c",n/10000+z,s,y,a);
}
}
else
{
if(s<10)
{
printf("%d/0%d/%d %c",n/10000+z,s,y,a);
}
else
{
printf("%d/%d/%d %c",n/10000+z,n%10000/100,y,a);
}
}
return 0;
}
4013
#include <stdio.h>
void f(int n)
{
if(n==0) return ;
f(n/2);
printf("%d",n%2);
}
void g(int n)
{
if(n==0) return ;
g(n/8);
printf("%d",n%8);
}
void h(int n)
{
if(n==0) return ;
h(n/16);
if(n%16<10) printf("%d",n%16);
else printf("%c",n%16+55);
}
int main()
{
int n;
scanf("%d",&n);
printf("2 ");
f(n);
printf("\n");
printf("8 ");
g(n);
printf("\n");
printf("16 ");
h(n);
printf("\n");
if(n==0) printf("0");
return 0;
}
#include <stdio.h>
int main()
{
int i;
double e,s;
for(i=1; i<=5; i++)
{
scanf("%lf %lf",&s,&e);
}
for(i=1; i<=5; i++)
{
e-s;
}
}
*/
/*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conio.h> //_getch가 포함되어있는 헤더
int main(void) {
char c;
for (;;) {
c = _getch(); // 문자 하나를 입력받는데 그 문자를 콘솔에 안보여주기
if(c=='w') printf("위쪽 방향 버튼 누름\n");
else if(c=='a')printf("왼쪽 방향 버튼 누름\n");
else if(c=='s')printf("아래쪽 방향 버튼 누름\n");
else if(c=='d')printf("오른쪽 방향 버튼 누름\n");
else printf("방향키 아닌 버튼 누름\n");
// printf("입력 값 : %c\n", c); //입력값 출력
}
return 0;
}
*/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conio.h>
#include <windows.h>
// 상하좌우 상수값 설정
#define UP 72
#define DOWN 80
#define LEFT 75
#define RIGHT 77
void gotoxy(int x, int y)
{
COORD Pos = {x,y};
SetConsoleCursorPosition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Pos);
}
int main(void) {
char c;
char str[999]=;
int x=5,y=5;
gotoxy(x,y); printf("#"); // 플레이어의 위치에 가서 출력하기
for (;;) {
if (_kbhit()) { //키보드 입력 확인 (true / false)
c = _getch(); // 방향키 입력시 224 00이 들어오게 되기에 앞에 있는 값 224를 없앰
if (c == -32) { // -32로 입력되면
c = _getch(); // 새로 입력값을 판별하여 상하좌우 출력
if(c==LEFT)
{
x--;
}
else if(c==RIGHT)
{
x++;
}
else if(c==UP)
{
y--;
}
else
{
y++;
}
system("cls");
SetConsoleTextAttribute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 11);
gotoxy(x,y); printf("#"); // 플레이어의 위치에 가서 출력하기
}
}
}
return 0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