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clude <stdio.h>
int main()
{
int a[10][10] = {};
int i, j;
for(i = 0; i < 10; i++)
{
for(j = 0; j < 10; j++)
{
scanf("%d", &a[i][j]);
}
}
// 1. 물풍선 터트리기
for(i = 0; i < 10; i++)
{
for(j = 0; j < 10; j++)
{
if(a[i][j]>0)
{
// a[i][j]번 상 하 좌 우로 물풍선 터뜨리기
for(int k=1; k<=a[i][j]; k++)
{
if(a[i][j+k]==-1)
{
break;
}
a[i][j+k]=-2;
}
for(int k=1; k<=a[i][j]; k++)
{
if(a[i+k][j]==-1)
{
break;
}
a[i+k][j]=-2;
}
for(int k=1; k<=a[i][j]; k++)
{
if(a[i-k][j]==-1)
{
break;
}
a[i-k][j]=-2;
}
for(int k=1; k<=a[i][j]; k++)
{
if(a[i][j-k]==-1)
{
break;
}
a[i][j-k]=-2;
}
a[i][j]=-2;
}
}
}
//2. 플레이어 입력받고 , 맵에 체크하기
int n;
int m[8][2];
scanf("%d", &n);
for(i=0; i<n; i++)
{
scanf("%d %d",&m[i][0],&m[i][1]);
if(a[ m[i][0]-1 ][ m[i][1]-1 ]!=-2)
{
a[ m[i][0]-1 ][ m[i][1]-1 ]= i+1;
}
}
//3. 맵출력하기
for(i = 0; i < 10; i++)
{
for(j = 0; j < 10; j++)
{
printf("%d ", a[i][j]);
}
printf("\n");
}
// 4. 플레이어 상태 출력하기
printf("Character Information\n");
for(i=0; i<n; i++)
{
if(a[ m[i][0]-1 ][ m[i][1]-1 ]==-2)
{
printf("player %d dead\n", i+1);
}
else
{
printf("player %d survive\n", i+1);
}
}
return 0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