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
#include <stdlib.h>
int main()
{
printf("Hello world!\n");
return 0;
}
*/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conio.h>
#include <windows.h>
// 상하좌우 상수값 설정
#define UP 72
#define DOWN 80
#define LEFT 75
#define RIGHT 77
int map[50][50] = {0};
int px, py;
void gotoxy(int x, int y)
{
int i,j,a=50;
COORD Pos = {x,y};
SetConsoleCursorPosition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Pos);
for(i=1 ; i<=40 ; i++)
{
for(j=1 ; j<=a ; j++)
{
if(j==1 || j==a||i==1 ||i==a)
{
map[i][j] = 1;
//
// if(map[px][py+1]==1) {
//
//
// }
printf("*");
}
else
{
printf(" ");
}
}
printf("\n");
}
}
int main(void)
{
char c;
int x=5,y=5,i,j,a=50,s;
SetConsoleTextAttribute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 11);
gotoxy(x,y);
printf("#");// 플레이어의 위치에 가서 출력하기
for(i=1 ; i<=40 ; i++)
{
for(j=1 ; j<=a ; j++)
{
if(j==1 || j==a||i==1 ||i==a)
{
map[i][j] = 1;
//
// if(map[px][py+1]==1) {
//
// }
printf("*");
}
else
{
printf(" ");
}
}
printf("\n");
}
for (;;)
{
//for(i=1; str[i]!=NULL; i++)
//{
//gotoxy(0+i,0);
//printf("%c",str[i]);
//}
if (_kbhit()) //키보드 입력 확인 (true / false)
{
c = _getch(); // 방향키 입력시 224 00이 들어오게 되기에 앞에 있는 값 224를 없앰
if (c == -32) // -32로 입력되면
{
c = _getch(); // 새로 입력값을 판별하여 상하좌우 출력
if(c==LEFT)
{
x--;
}
else if(c==RIGHT)
{
x++;
}
else if(c==UP)
{
y--;
}
else
{
y++;
}
system("cls");
gotoxy(x,y);
printf("#"); // 플레이어의 위치에 가서 출력하기
if(x==1 || y==1)
{
printf("tasdf");
return ;
}
}
}
}
return 0;
}